본문 바로가기
이슈 바라보기

최민수 징역구형. 다사다난한 그의 이야기 이번에는?!. 이슈 생각.

by 세이대 2019. 8. 9.
반응형

최민수 징역구형. 이번에는?!.

'최민수 징역구형.' 이라는 이슈가 현재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최민수는 대한 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이자 그 이미지는 터프가이입니다. 다시 말해, 상남자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대중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아온 바 있지요. 터프하기만 할 줄 알았던 그는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하여 가정적인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그의 이미지 때문인지 아니면 그의 운 때문인지 사회적 논란이 되는 몇몇 사건과 장면들이 그를 따라다니곤 했습니다. 과거 구설수에 오른 내용보다는 현재 이슈가 되고있는 '최민수 징역구형' 이슈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판. 최민수 징혁구형.


'최민수 징역구형' 이슈에 대한 내용입니다.

작년 9월 17일 낮 12시 쯤 서울 여의도의 한 도로에서 보복운전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는 많은 매체들의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특수협박, 특수재물손괴, 모욕 등의 혐의로 불구속기소되는 사건이 이었는데요. 알려진 내용에 의하면 당시 피해 차량이 자신의 진로를 방해하여 보복 운전을 했으며, 피해 차량을 추월해 급제동하는 과정에서 교통사고가 났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재판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최민수 징역구형. 공판.

'최민수 징역구형'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번 이슈인 '최민수 징역구형'의 핵심은 과거 있었던 혐의에 대해 검찰이 '징역형'을 구형했다라는 내용입니다. 검찰은 최민수 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CCTV를 확인한 바 피해자가 무리하게 운전한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그럼에도 피해자 차량은 무리하게 가로막고 욕설까지 했다", "피고인이 진정한 반성의 태도를 보이지 않는 것이 피해자를 괴롭게 하고 있다."라며 구형에 대해 설명했다고 합니다. 이어 최후진술을 한 최민수 씨는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사람으로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 "욕설을 한 것을 후회하지 않고 보복 운전을 한 것이 전혀 아니다."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1심 선고공판은 다음달 4일에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위키트리-

'최민수 징역구형'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최민수 징역구형. 재판

- 용어 설명 -
구형 : 형사 재판에서, 피고인에게 어떠한 형벌을 줄 것을 검사가 판사에게 요구함 
공판 : 기소된 형사 사건을 법원이 심리하거나 판결하는 일.
선고공판 : 기소된 형사 사건을 법원이 시밀하여 판결을 알리는 일.
                                                                                                                    -출처 다음 국어사전-

'최민수 징역구형' 이슈에 대한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이번 이슈인 '최민수 징역구형'에 대해 접하시고 어떠셨나요. 최민수는 과거 노인폭행이라는 구설에 오른적도 있었습니다. 시간이 조금 흘렀지만 이번에는 보복운전이라는 구설에 올라 있네요. 아직 재판이 진행 중인 사건이므로 어떤 판결이 내려질지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최민수라는 배우를 잘 모르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세월이 흐르고 매스컴에 많이 비춰지는 연예인은 바뀌어 가니까요. 그렇다고 해도 최민수는 대중에게 엄청난 영향력이 있는 사람임에는 아직까지 변함이 없지요. 이러한 유명인은 구설수에 잘 오르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긴 합니다. 배우로서의 최민수라는 사람은 정말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배역을 맡든 그 역할을 확실하게 자신의 모습으로 소화해 대중에게 보여주는 프로의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런 구설수는 팬으로서 안타까움이 느껴지네요. 물론, 잘못한 부분은 확실히 적법한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유명인이든 권력자든 법을 어겨서는 안되지요. 법이라는 규칙을 통하여 사회는 유지되는 것이니 말입니다. 

이것으로 '최민수 징역구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