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tto In

로또 당첨번호. 898회 로또 당첨번호 및 당첨 내역.

by 세이대 2020.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 한번의 로또가 지나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로또를 통해 수익이 생기기를 기대하며 토요일 오후9시를 기다리고 있었을 텐데요. 좋은 결과 있으셨던분들은 일요일 아침 세상이 아름다워보일 것이고, 그렇지 못하신분은 또 아쉬움에 한잔하고 늦게 일어나 아침겸 점심을 드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결과가 조금 나쁘다 해도 로또는 또 기회가 매주 오니까요. 스스로가 구매를 한다면 다시금 기회를 얻는 것이니 다같이 화이팅해 보면 좋지않을까요. 이번 898회차 로또 당첨번호는 딱 잘라 뒤쪽이 많이 나왔습니다.

로또 당첨번호. 출처 : 동행복권

저는 아직 로또 초보라서 이런식의 번호가 나온다면 혼란스럽네요. 로또 분석을 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죠. 그 중에서 구간을 나눠 그 구간에서 수를 뽑는 방법이 대표적인데요. 그 구간은 일반적으로 단번대, 십번대, 이십번대, 삼십번대, 사십번대로 나눠 구분하곤 합니다.

이번 898회차는 단번대 0개, 십번대 1개, 이십번대 2개, 삼십번대 2개, 사십번대 1개 이렇게 번호가 출연해 줬네요. 단번대가 죽는 경우는 드물긴하지만, 잘 캐치하셔서 수동 및 반자동으로 일등을 거머쥐신 분들은 그저 대단할 뿐입니다. 

로또 898회 당첨금.

이번 898회차 당첨금액이랍니다. 자동 4명, 수동3명, 반자동1명으로 총 8명의 1등당첨자가 나왔습니다. 2등은 56명, 3등은 3,240명, 4등 약 13만명, 5등은 어마어마합니다. 무언가 엄청난 운이 있는 사람들이 아닐까요. 어느 지역에서 대박 운을 가졌는지 볼게요.

로또 898회 1등 당첨지역.

대박의 운을 얻으신 분들이 구매한 지역입니다. 역시 서울은 빠지지 않습니다. 인구수가 많아서 그렇겠죠. 대구 동구에도 한분 계시네요. 자동이라니 분명 좋은 꿈 꾸셨을 듯 하네요. 전북, 전남, 경남 이렇게 898회에서 대박을 잡으신 분들의 구매 지역이었습니다. 의외로 전국적으로 알려진 상위권 대박집에서는 나오지 않았네요.

로또를 구매하고 나면 항상 세상을 얻을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토요일 오후 9시 이후에는 또 소소한 재미 혹은 좌절에 빠지기 쉽지요. 그러기에 로또는 마라톤이라 생각하며 멘탈관리를 잘해야 할 듯 합니다. 멘탈이 튼튼해야 일상을 또 살아가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