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tto In

로또 당첨번호. 874회 로또 당첨번호 및 당첨 내역.

by 세이대 2019. 9. 2.
반응형

이번에도 어김없이 로또는 지나갔네요. 아쉬운 회차였나요. 아니면 소소하게 재미를 보셨나요. 이번에 저는 조금 재미를 봤습니다. 4등 당첨이 됐네요. 물론, 운이 많이 작용했던 것 같습니다. 대략적으로 잡은 범위가 일부 맞아 들어가면서 생각보다 재미있는 결과를 낳았네요.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1등이니까 계속 두드려봐야겠지요. 874회차 로또에 대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874회의 번호는 생각보다 평균 흐름을 따라 갔다는 생각이 드는 회차였네요.

이번 발표된 로또 874회차 당첨번호입니다. 1, 15, 19, 23, 28, 42 보너스 32 이렇게 나왔습니다. 구간별로 잠깐 살펴보면 단번대 1개, 십번대 2개, 이십번대 2개, 삼십번대 0개 (보너스 제외), 사십번대 1개 이렇게 나와줬습니다. 구간을 조금더 나눠본다면 단번대는 극초반인 1번 나왔네요. 1번이 나올줄은 몰랐는데 말이죠. 몇주간 밀던 번호였는데 이번 회차에 나와서 아쉬움이 컸습니다. 십번대는 나름 후반대를 생각했는데 엇비슷하게 맞아줬습니다. 20번대는 여러 사람들이 강한 구간이라고 생각했을 것 같은데요. 2수 출했으니 나쁜 건 아니지만 초반과 후반이 나와서 조금 아쉬웠네요. 엽기적인 몰림을 생각했었습니다. 사십번대는 43번을 믿었는데 42번이 출하면서 874회 로또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로또 874회의 당첨 내역입니다. 1등 18명 2등 68명 3등 2240명으로 이번 회차는 1등이 비교적 많다는 것을 알수있습니다. 1등 당첨자에서 자동 10, 수동 8인 것으로 보아 어느정도 분석하시는 분들의 적중률이 높은 회차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자동이 많네요. 당첨금액으로 1등 약 11억, 2등 약 49백만원, 3등 약 150만원 이렇게 나왔네요. 역시 1등 당첨자수가 많아 최근 당첨금액에 비해 조금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까지하면 더 적어지겠죠. 하지만 1등 당첨금액은 인생을 뒤엎을 정도는 아니라도 앞으로의 삶에 큰 도움이 되는 액수임은 분명합니다.

로또 874회차 1등 당첨 지역입니다. 서울은 역시 빠지지 않는군요. 대구에서도 유명한 일등복권편의점에서 1등을 배출했습니다. 항상 줄이 긴 판매점이죠. 역시 고액의 당첨금은 많이 사는 곳에서 나올 확률이 높다는 것을 내포하는 것일까요. 그렇다면 복권사러 서울 경기 지역으로 가야하는데 말입니다. 마음의 위안은 얻을 수 있을지 모르나, 내가 산 복권이 1등이라는 보장은 없으니 로또 구매 금액 외에 불필요한 지출은 막는게 좋겠죠. 

로또 당첨번호.xls
0.61MB

이번에도 어김없이 1회 부터 874회까지의 당첨번호입니다. 분석하실때 필요한 분은 다운 받아서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동행복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다운 받을 수 있는 파일입니다. 

지난주 확인했던 최근 5회차 당첨번호였습니다. 이번 874회차에서는 최근 5회차 당첨번호 묶음이 큰 힘을 발휘하지는 못했네요. 하지만 로또 분석에 가장 중요한 것은 흐름과 순환이라 생각합니다. 통계를 생각해본다면 이번에 힘을 못 발휘했으니 다음번에는 평타이상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지난번에 힘을 못쓰고 아주 적은 양의 번호가 나왔으니 흐름에 맞추어 이번에 최근 5회차에서 다수가 출한다고 가정한다면 단번대가 약세로 보입니다. 한번 쉬어주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또한 십번대 1~2수 이십번대는 2수정도 삼십번대는 1수 사십번대는 0~1 수로 생각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보입니다. 물론, 주초의 대략적인 것이니 본인의 분석에 맞추어 취사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또를 하다보면 남의 말을 듣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참고는 좋으나 무작정 믿게 되면 많은 부분이 흔들리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남탓을 하게 되는데, 아무도 보상을 해주지 못하지요. 그러니 뚝심있게 밀고나가면서 통계를 쌓아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재미를 넘어 과도한 지출은 절대 안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