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바라보기

송가인 불화설. 무슨일이?

by 세이대 2019. 10. 7.
반응형

송가인 불화설. 무슨일이?

'송가인 불화설'이라는 이슈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있네요. 최근에 있었던 송가인에 대한 이슈들을 생각해보면 현재 송가인은 대세의 반열에 올랐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송가인은 특별한 루머나 나쁜 이미지가 없이 승승장구하고 있었는데요. 송가인과 불화설이라는 어울리지 않는 듯해 보이는 두 단어가 같이 이슈가 되고있다는 것이 약간은 신기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송가인 불화설 어떤 내용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송가인 불화설' 이슈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전에 있었던 송가인에 대한 이슈가 불연듯 떠오르네요. 가장 훈훈했던 이슈는 송가인의 넓은 마음씨에 관한 이슈였는데요. 자신의 매니저가 의료비용을 생각해서 치과치료를 밀루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송가인은 자신의 사비를 들여 매니저의 치료비를 대신 지불 했다는 내용이 전해지기도 했지요. 뭔가 트롯이라는 정이느껴지는 장르와 매니저에 대한 배려모습이 더해져 훈훈한 메시지를 전했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더불어 '뽕따러가세'를 통해 시장을 마비시킬 정도의 대세 인기 가수라는 점도 있었네요.

이번 불화설은 송가인과 TV조선 간의 이야기라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아직까지는 세간의 추측성 내용들에 불과한 것이라 생각되어 집니다. 이러한 불화설의 발단이 된것은 가수 송가인의 첫 단독 리사이틀 공연에 대한 중계방송사에서 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단독 리사이틀 공연은 MBC에서 단독으로 중계되었는데요. 이로 인해 TV조선과의 불화설에 대한 추측이 나오고 있나 봅니다. 이에 대해서는 양측은 특별한 언급은 없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연예인의 공연에 대한 중계는 중계비를 더 많이 내는 방송사에서 독점을 하게되는 것은 어쩌면 자연스러운 일이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왜 이런 추측들이 나오고 있는 것일까요. 현재처럼 대세인 송가인의 모습을 만들게 된 계기가 된 것은 '미스트롯'이라는 방송을 통해서이죠. 트로트라는 장르를 가지고 여러 가수가 출연해 경합을 벌이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그 인지도가 올라갔으며, 방송에 대한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은 자연스럽게 경합의 순위권에 있던 가수들의 인기를 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내일은 미스트롯'이라는 경합프로그램은 tv조선에서 기획한 것이며, 더불어 출연중인 예능인 '아내의 맛', '뽕 따러 가세'도 tv조선에서 기획한 예능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추측의 근거가 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미스트롯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예능을 통한 방송활동으로 그 인기가 더욱 올라가고 있는 상황이니 어쩌면 tv조선은 송가인에게 친정과 같은 느낌이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 봅니다. 그렇다면 첫 단독 리사이틀 공연인 가수에게 의미있는 공연은 금전적인 문제를 넘는 의미있는 방송국과 계약할지도 모를 일이죠. 더불어 출연중인 방송 또한 tv조선 방송이니 기획을 하고 계약을 하기 더욱 좋은 조건일지 모릅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공연에 대한 중계는 MBC에서 하게 된 것이니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은 의아해 할 수 있는 상황이지 않을까요.

송가인의 단독 리사이틀 공연은 오는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단에서 개최되며, 공연은 MBC를 통해 특집쇼로 방송된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은 1986년 12월 26일 생으로 전라남도 진도 출신이라고 합니다. 중앙대학교 음악극과 학사를 이수하였으며 2012년 싱글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를 통하여 데뷔하였습니다.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 1위를 차지하였으며, 2018년 제24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성인가요 여자 신인상, 2018년 제4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스타대상 성인가요 신인상을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tv조선의 '뽕 따러 가세'를 통하여 그 인기를 더하고 있지요.

'송가인 불화설'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송가인 불화설'에 대한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송가인 불화설이라는 이슈를 들어보고 어떤 생각을 하셨나요. 특정 객관적인 사건을 통하여 그 불화설에 대한 인증에 관련된 내용이 아닌 지극히 주관적인 정황상의 추측들이 주를 이루는 이슈의 내용이었습니다. 그만큼 송가인이라는 가수의 인지도와 인기가 높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앞서 언급했듯 현재 대세녀 송가인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주게된 계기는 아마 '미스트롯'일 거라 생각하며, 더불어 전국 각지의 사연을 통하여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해주는 '뽕 따러 가세'도 tv조선 프로그램입니다. 방송국에서 인기있는 가수의 공연을 단독으로 중계한다면 이득일 텐데요. 그렇게 되지 않은 것이 의아할 수 밖에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이러한 불화설에 대한 추측들이 나오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그 내막은 알 수 없지만 어찌보면 자연스럽고 어찌보면 부자연스러운 이번 공연 중계에 대한 내용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는 충분할 듯 하며, 이 관심은 공연의 성공으로도 작게나마 연결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어쨌든, 다시금 가수 송가인의 인기를 실감하며, 그의 멋진 공연을 기대해 봅니다.

이것으로 '송가인 불화설'에 대한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