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바라보기

홍현희 한달수입. 마음껏~ 무엇을?!.

by 세이대 2019. 9. 16.
반응형

홍현희 한달수입. 소액결제 마음껏.

인터넷에 '홍현희 한달수입'이라는 이슈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연예인의 수입에 대한 이야기는 '강 건너 불구경' 다음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지요. 어느정도의 수입이기에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홍현희 한달수입' 이슈에 대한 내용입니다.

'한달수입'이라는 이슈를 듣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생각할 것 같습니다. '연예인이니까 엄청나게 벌었나 보다'라고 말입니다. 코미디언인 홍현희는 방송에서도 나름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결혼을 비롯한 그의 생활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을 정도의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연예인의 인기는 곧 그의 경제적 능력하고도 비례한다고 할 수 있지요. 그렇기에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반응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하지만 밝혀진 바로는 엄청난 고수익은 아닌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제 소액결제를 마음껏 하고 있다.'라고 밝힌 모습을 보면 흔히 말하는 경제적 자유가 아닌 어느 정도의 여유를 즐길 수 있을 정도의 수익이라 짐작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소액결제를 마음껏하다니요. 소액결제도 많이 하면 엉청난 금액이 되는데요. 부럽습니다.

 

이같은 홍현희이 발언은 1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인데요.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나눈 대화가 현재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부부는 각자의 수입은 각자 관리하며 공동으로 버는 것은 남편 통장에 넣아둔다고 합니다. 이어 신혼집을 옮긴 것으로 사람들이 수익이 많은 것으로 생각하나 집을 옮긴 것은 원래 있던 돈이었다고 밝히며, 현재는 소액결제를 마음껏 할 정도라고 합니다. 

홍현희 한달수입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홍현희 한달수입'에 대한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타인의 수입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지극히 당연한 것이라 생각됩니다. 라디오 방송에서도 금전적인 면을 비롯한 다양한 화제를 통해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준 바 있지만, 유독 수입에 관련된 일화가 화제가 된 것을 보면, 돈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은 엄청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경제적 재력이 필수이지요. 시간적 여유만을 가지고 우리는 원하는 것을 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일을 하며, 하루하루를 견디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내 삶과 가족의 삶을 위해서 말입니다. 더불어 좋은 집, 좋은 차, 혹은 들려오는 엄청난 부의 축적은 부러움과 질투 그리고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장 좋은 소재가 아닐까 합니다. 일반인들에 비해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겠지만, 그러한 부분을 소액결제를 마음껏할 정도라는 재치있는 표현은 역시 방송인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합니다. 

이것으로 '홍현희 한달수입' 이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