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바라보기

조정석 거미. 이쁜 부부이야기.

by 세이대 2019. 8. 19.

조정석 거미. 부부이야기.

'조정석 거미'라는 단어로 현재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조정석 거미 부부에 대한 내용은 지속적으로 이슈가 되고있네요. 대부분의 이야기는 그들의 결혼이야기, 노래이야기, 일상이야기들이 이슈에 올라온적이 있습니다. 배우 조정석의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하여 조정석 거미 부부의 이야기가 전해질 때마다 많은 대중의 관심을 받고있는 인기 있는 스타 부부입니다. 오늘은 어떤 이야기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일까요. 지금부터 '조정석 거미' 라는 이슈를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조정석 거미. 사진과 내용은 관련이 없습니다.


'조정석 거미' 이슈에 대한 내용입니다.

언제나 달달한 이야기를 전달해주고 있는 조정석 거미 부부입니다. 이번에 이슈가 되고 있는 '조정석 거미'부부의 이야기도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달달한 일상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영화 '엑시트'의 주연 배우인 조정석, 임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영화를 비롯한 일상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조정석 거미. 컬투쇼. 사진과 내용은 관련이 없습니다.

새로운 영화를 찍고 막 상영하기 시작한다면 주연배우들은 당연히 홍보활동을 열심히 합니다. 누구라도 예외는 아닐 것입니다. 홍보를 해야 열심히 찍은 영화를 많은 사람들이 봐줄 것이고, 더불어 수익도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컬투쇼는 유쾌한 분위기의 방송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라디오 프로그램들 중 하나이니 이보다 좋은 홍보는 없겠죠. 출연한 조정석은 엑시트가 재난영화이지만 유쾌하게 풀었기에 재밌다며 영화 홍보를 했습니다. 

조정석 거미.

방송 중 소개된 한 청취자의 재밌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장모님이 '엑시트'를 보고, 조정석이 거미랑 결혼해서 그런지 벽을 잘타네 그러더라"라며 사연이 소개되고, 이어 김태균은 스파이더맨인 줄 알았다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습니다. 조정석의 아내인 거미도 영화를 3번이나 봤다며 자연스럽게 영화가 재밌다는 것을 다시 한번 어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네요. 달달하게 사랑하며 결혼생활을 이어가는 '조정석 거미' 부부의 모습이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조정석 거미' 이슈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조정석 거미' 이슈에 대한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어떠셨나요. 이번 '조정석 거미' 이슈를 접하고 말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영화 '엑시트'의 홍보를 위하여 몇번의 방송 게스트로 출연하여 대부분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아직 '엑시트'라는 영화를 보지는 못했지만, 이런 이슈를 통하여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는 것을 느끼네요. 재난영화는 일반적으로 진지하고 짠한 면으로 감동을 주는 스토리가 대부분이라 생각했는데 이번 '엑시트'라는 영화는 유쾌한면이 많은가 봅니다. 스파이더맨이라는 비유까지 등장한 것을 보면 말이죠. 배우 조정석은 특유의 말투와 표정으로 자신만의 개인 이미지를 확고하게 브랜드로 만든 배우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그의 연기를 좋아합니다. 배우 조정석의 반려자인 가수 거미의 일화는 참 이쁜것 같습니다. 남편과 함께 영화를 보고, 또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보며 총 3번이나 영화를 봤다는 것을 들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이 느껴졌습니다.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감성입니다. 항상 서로를 아끼는 부부의 모습은 참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조정석 거미' 이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