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formation/꿈 이야기

피 꿈해몽, 피 관련 꿈 풀이

by 세이대 2020. 9. 22.
반응형

피 꿈해몽, 피 관련 꿈 풀이 

꿈에도 기분 좋은 꿈, 기분이 찜 짐 한 꿈, 기분이 나쁜 꿈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피 꿈해몽, 피에 관련된 여러 가지 꿈 풀이에 대해 살펴볼 건데요. 일상생활에서 피를 보는 것은 거부감이 드는 상황이라 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인지 꿈에서도 피를 보면 살짝 찜찜한 느낌이 들곤 하는 것 같습니다.

 

 

과련 꿈 풀이 내용에서는 피가 나온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몸에서 피가 나는 꿈, 동물에서 피가 나는 꿈, 싸우다 피가 나는 꿈, 그냥 피를 보게 되는 꿈 등등 참 다양한 피에 관련된 꿈이 있는데요. 피 꿈해몽, 피와 관련된 꿈 풀이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 꿈해몽, 피 관련 꿈 풀이 내용 알아보기.

▣ 가슴에서 피가 나는 꿈

가슴에서 피가 나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평소 간절히 원했던 소원이 성취할 수 있다고 하네요. 축하드려요.

▣ 개가 손가락을 물어 피가 나는  꿈

개가 손가락을 물어 피가 나는 꿈해몽은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진행하는 일, 혹은 그 외의 어떤 일들에서 이익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금은보화를 얻을 수 있다는 풀이로도 연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 개들끼리 물어 뜯고 싸워 피 흘리는 꿈

개들끼리 물어 뜯고 싸워 피 흘리는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인관계에서 불미스러운 일,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풀이라고 하니, 이 꿈을 꾼 후라면 일상에서 조금은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 개한테 물려 피가 난 꿈

개한테 물려 피가 난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재산, 재물이 늘어갈 수 있다는 의미와 연결된다고 하네요. 특히나 뜻밖의 생각지 못한 재물운이 들어설 수 있다고 합니다.

▣ 거북이의 목을 쳐서 피가 흐르는 꿈

거북이의 목을 쳐서 피라 흐르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원하는 일이 있었다면 술술 풀리게 될 것이며, 그 외의 재물운이 들어와 일상생활이 풍족해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 꿈을 꾼 날이면 보다 적극적으로 일상을 살아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 검지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검지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그로 인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진행하는 업무가 있다면 보다 적극적으로 임하여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구타 당하여 피가 난 꿈

구타당하여 피가 난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 문제가 있던 일, 잘 풀리지 않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거나 잘 풀려 이루어질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해요. 구타를 당하는 것은 타인과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내지만, 피를 흘리는 것은 문제가 발생한 일이 잘 풀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이 꿈은 문제가 있었던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 귀에서 피가 나는 꿈

귀에서 피가 나는 꿈해몽의 경우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귀에서 피가 나는 것은 일상에서라면 상당히 위험한 일이겠지만, 꿈에서는 기쁜 소식, 물질적 풍요를 암시한다고 하네요.

▣ 남의 피를 보고 도망친 꿈

남의 피를 보고 도망친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진행하던 일 혹은 기회를 놓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재물을 얻을 수 있던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 눈에서 피가 난 꿈

눈에서 피가 난 꿈해몽은 흉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진행하는 일, 진행하고자 하는 일등에 문제가 발생해 무산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즉, 여러 가지의 크고 작은 장애를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니, 조금은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은 꿈이네요.

▣ 다른 사람의 발톱을 깎아 주다가 피를 낸 꿈

다른 사람의 발톱을 깎아 주다가 피를 낸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에서 좋지 못한 문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 다른 사람이 손가락을 깨물어 피가 난 꿈

다른 사람이 손가락을 깨물어 피가 난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계획한 일에 있어 의도한 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손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주의가 필요할 것 같은 꿈이네요.

▣ 다리에 못이 박혀서 피가 난 꿈

다리에 못이 박혀서 피가 난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재산의 손실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다리에서 피가 흐르는 꿈

다리에서 피가 흐르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모든 일에서 본인에게 유리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어 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진행하는 일 혹은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해 본인 스스로가 만족할 수 잇을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평소보다 두뇌회전이 빨라질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 몸에 묻은 피를 닦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

몸에 묻은 피를 닦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주변 상황이 나빠지고 일에서 어려움이 발생해 재산의 손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 몸에 피가 묻은 꿈

몸에 피가 묻은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일에서 크게 성공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출세와 연관된 꿈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큰 성공, 출세로 다른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받게 될 것 같네요. 축하드려요.

▣ 몸에서 피가 나는 꿈

몸에서 피가 나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일에서 만족할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고 있답니다.

▣ 몸에서 피가 철철 흐르는 꿈

몸에서 피가 철철 흐르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정신적, 물질적으로 이득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고생하던 일이 말끔히 해소되어 결실을 볼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 바지에 피가 묻어 있는 꿈

바지에 피가 묻어 있는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일신상에 곤란한 일, 문제가 발생하여 심신이 고달파 지고,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꿈은 사기에 당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타인에 의해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이 꿈을 꾼 후라면 조금은 주변을 경계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 발에서 피가 나는 꿈

발에서 피가 나는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합니다. 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서 불쾌한 경험을 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평소 인간관계에 주의가 필요할 것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나는 꿈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나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신상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귀인을 만나 자신에게 이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네요.

▣ 뱀에게 물려 피가 난 꿈

뱀에게 물려 피가 난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꿈을 꾼 본인은 앞으로 길이 트일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고, 재산이 늘어나는 등의 경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뱀에게 엄지 손가락을 물려서 피가 고인 꿈

뱀에게 엄지 손가락을 물려서 피가 고인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해몽의 경우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엄지 손가락에 피가 고인 것은 부모님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피 꿈해몽, 피 관련 꿈 풀이 내용을 마치며.

피는 사람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꼭 필요한 것이죠. 그래서인지 몸에서 피가 빠져나가는 모습은 상상만으로도 찜찜하고, 괴기스러운 느낌도 들기는 하는데요. 꿈에서 피를 많이 뿜거나, 손가락에서 피가 나 고이는 것은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흉몽으로 풀이되는 것도 제법 되지만 말이죠.

우리는 급체했을 때, 민간요법으로 손가락을 바늘로 찔러 피를 뽑는 민간요법이 있습니다. 과학적으로 검증이 된 방법인지는 모르겠지만 효과가 느껴지기도 합니다. 몸에 귀한 피지만, 적절하게 순환하도록 뽑아주는 행위를 통해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음은 분명하다는 것이겠죠. 어쨌든, 꿈은 통계적 의미일 뿐 확실하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나쁜 꿈해몽은 조심하고, 좋은 꿈해몽은 즐겁게 하루를 살아가는 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