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formation/꿈 이야기

사고 꿈해몽, 사고 관련 꿈 풀이

by 세이대 2020. 9. 1.
반응형

사고 꿈해몽, 사고 관련 꿈 풀이 

이번에는 사고 꿈해몽, 사고에 관련된 여러 가지 꿈에 대한 풀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은 참 신기하죠. 현실에서 발생할 것 같은 일이 꿈에서 발생되기도 하며, 현실성이 전혀 없는 것도 꿈에서 경험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고 꿈은 어떤 꿈이 있을까요.

 

 

사고 현장을 목격할 수도 있고, 교통사고가 나는 것, 놀이 기구에 관련된 꿈, 비행기 사고 등등 사고 꿈은 생각만 해도 조금은 끔찍하게 느껴지곤 하는데요. 조금 찜찜한 꿈이지만 그 해몽에 관련된 내용을 살펴보면 다를지도 모릅니다. 사고 꿈해몽, 사고와 관련된 꿈 풀이에 대한 내용 같이 살펴볼게요.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사고 꿈해몽, 사고 관련 꿈풀이 살펴보기.

● 경찰이 사고 현장에 모이는 꿈

 - 경찰이 사고 현장에 모이는 꿈해몽의 경우 흉몽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연재난이나 사람의 실수로 인해 업무에 차질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즉,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교통사고 나는 꿈

- 교통사고 나는 꿈해몽의 경우 흉몽이라고 합니다. 궂은일을 겪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주변과의 갈등, 사람과의 갈등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 교통사고 당한 사람에게 문병을 한 꿈

- 교통사고 당한 사람에게 문병을 한 꿈해몽의 경우 길몽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해몽은 체력이 좋아질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지병의 치유, 건강을 되찾고 컨디션이 좋아질 것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 교통사고 나서 합의금 받는 꿈

- 교통사고 나서 합의금 받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이라고 합니다. 일상에서의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 명예, 부를 얻게 될 것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합의금을 받는 것은 진행하는 일에 발생된 문제를 해결하고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 교통사고로 불구가 되는 꿈

- 교통사고로 불구가 되는 꿈해몽의 경우 흉몽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고, 그 문제로 인해 심신이 고생할 것을 나타낸다고 하는데요. 일상에서의 일들이 뜻한 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힘들어질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 교통사고 내는 꿈

- 교통사고를 내는 꿈해몽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방법을 통해 일을 추진하게 될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교통사고를 자신이 내는 꿈의 경우, 현재 진행하는 일에서 큰 변화가 생기고, 새로운 방법으로 일을 도모하게 될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 교통사고를 목격한 꿈

- 교통사고를 목격한 꿈 해농의 경우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주변 상황이 나쁘게 풀려갈 것을 암시하며, 일신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따라서, 이런 꿈을 꾸신다면 일상에서 한결 더 조심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마주 오던 차끼리 부딪쳐 사고가 난 꿈

- 마주 오던 차끼리 부딪쳐 사고가 난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됩니다. 일상에서 뜻하지 않은 일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타인과 트러블이 생기고, 그로 인해 다툼이 일어나게 될 것을 나타낸다고 하니, 이 꿈을 꾼 후에는 조금 더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해몽은 흉몽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변 상황이 어수선하고 마음이 불안해지는 일이 발생함에 따라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과 시비가 생기거나 심적 부담을 느끼게 될 일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작업 중에 사망 사고가 일어나는 꿈

- 작업 중에 사망 사고가 일어나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풀이될 수 있다고 하네요. 원하는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 형제자매가 사고를 당하는 꿈

- 형제자매가 사고를 당하는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집안에 달갑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말썽, 장애가 발생해 곤란한 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사고 꿈해몽, 사고 관련 꿈풀이 글을 마치며.

사고 관련 꿈들은 어쩌면 끔찍한 밤 중의 기억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사고 발생되는 현장, 사고가 발생된 후의 현장, 사고 관련 사진만 보게 되더라도 상당히 끔찍한 모습에 적잖게 충격을 받을 수도 있는데요. 꿈에서 이런 모습을 보게 되면 하루 종일 찜찜할 수도 있겠습니다. 

 

 

꿈은 반대라는 말이 있죠. 사고 관련 꿈들도 그런 말과 같이 꿈은 반대이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반대되는 해몽으로 이어지는 경우는 드문 것 같습니다. 사고 꿈을 꾸고 난 후라면 하루를 살아감에 있어 보다 조심하고 신중하게 행동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사고 꿈해몽, 사고 관련 꿈풀이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