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formation/꿈 이야기

죽음 꿈해몽, 죽음 관련 꿈 풀이

by 세이대 2020. 7. 27.
반응형

죽음 꿈해몽, 죽음 관련 꿈 풀이 

죽음 꿈해몽, 죽음과 관련된 다양한 꿈의 풀이에 대해 이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죽음은 사실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 상당히 가까이 존재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느 정도 나이를 먹으면 들려오는 소식은 결혼식과 장례식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친척, 부모님 그리고 지인의 가족에 관련된 죽음의 소식 안타깝지만 피할 수 없는 자연의 섭리이기도 하죠. 그래서인지 종종 죽음에 관련된 여러 가지 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실, 죽음에 관련된 꿈을 꾸고는 후에는 상당히 찜찜한 생각이 들기도 하죠. 누군가의 죽음을 보는 꿈, 누군가에게 죽음을 당하는 꿈, 혹은 가까운 지인, 친구, 가족의 죽음을 보는 꿈 등은 꿈인지 알더라도 상당히 찜찜하고 멍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그럴 때는 궁금해지곤 하는데요. 죽음에 관련된 이런 찜찜한 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말이죠. 길몽이라면 다행이지만 흉몽이면 더욱 찜찜해지겠죠.

 

 

하지만, 꿈은 꿈이니 너무 상심하지 마시길 바라봅니다. 단지, 일상을 더욱 평온하고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 조금만 더 조심하라는 신호로 생각하면, 누군가가 도움을 주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 한결 마음이 가벼워지지 않을까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죽음 꿈해몽, 죽음에 관련된 다양한 꿈들의 풀이에 대해서 말이죠. 아래, 죽음 꿈해몽의 내용입니다. 

 

 

▼ 죽음 꿈해몽, 죽음 관련 꿈 풀이 내용 ▼

남에게 억울한 죽음을 당한 꿈

남에게 억울한 죽음을 당한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진행하고 있는 일 혹은 준비하고 있는 일에 대해 좋은 의미로 성사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다만, 이 일이 성사되는 것에 타인의 힘이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될 것이라고 하네요. 어쨌든, 일이 성사된다는 것은 참 좋은 의미인 것 같습니다. 따라서, 어려움을 겪게 되면 혼자 힘으로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기 전에 주변에 도움을 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겠습니다.

부고장을 받는 꿈 

부고장을 받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됩니다. 외부에서 어떤 소식을 듣게 될 것임을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꿈 내용과는 다르게 꿈에서 부고장을 받는 것은 합격 소식, 합격 통지서를 일반적으로 의미하지만, 간혹 실제로 부고를 받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시험 합격, 취직 등의 기쁜 소식을 일반적으로 듣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자신의 죽음을 보는 꿈 

자신의 죽음을 보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고심하고 있던 일이 해결되고, 그로 인해 마음의 안정과 평안을 얻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자신의 죽음 보는 것은 상당히 힘들고 충격적인 꿈이라 할 수 있겠지만, 그 의미는 힘들었던 일의 해결, 그리고 밝은 미래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죽음 직전에 간신히 살아난 꿈 

죽음 직전에 간신히 살아난 꿈해몽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운이 따르게 될 것임을 나타낸다고 하는데요. 좋은 기운이 다가와 궂은일, 나쁜 일, 어려운 일이 해결될 수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간신히 살아난 꿈, 어쩌면 자다가 몸부림치며 일어날 수도 있겠는데요. 이런 꿈 내용의 경우 고생 끝에 성취될 것을 나타내니 역시 '꿈은 반대다'라는 말이 맞나 봅니다.

형의 죽음을 보는 꿈 

형의 죽음을 보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됩니다. 형의 죽음을 보는 것은 상당히 충격적이고 어려운 일이라 할 수 있겠지만, 꿈에서 의미하는 것은 형의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임을 나타내나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죽음을 보는 꿈의 경우 그 대상이 장수, 일이 잘 풀릴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여성은 어머니의 죽음을, 아들은 아버지의 죽음을 보는 꿈 

여성은 어머니의 죽음, 아들은 아버지의 죽음을 보는 꿈해몽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가족간의 화목과 단합, 가정의 평화를 위해 노력할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여성은 아버지와 아들은 어머니와 더욱 관계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고 있다고 하네요. 

가까운 친척이 죽어 슬퍼하는 꿈 

가까운 친척이 죽어 슬퍼하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노력을 기울여 일에 대해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 계획하고 있는 일에 있어 순조롭게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받게 될 것임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가족이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됩니다. 간단하게 말해 집안에 경사가 찾아올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족이 죽는 꿈을 보는 것은 참 힘들고 충격적인 꿈이라 할 수 있겠지만, 그 의미는 반가울 수밖에 없는데요. 집안이 나날이 번성여, 큰 재물이 모이고 화목해질 것임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가족이 죽었는데 전혀 슬프지 않은 꿈 

가족이 죽었는데 전혀 슬프지 않은 꿈해몽의 경우 흉몽에 가깝다고 합니다. 자신이 자만하고 있다가 타인으로부터 비난을 받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즉, 이런 꿈을 꾸고 나면 일상에서 조금은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타인의 구설수에 오르거나, 손가락질받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개가 죽는 꿈 

개가 죽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자신이 힘들어 하고 있던 일이 순조롭게 풀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개는 꿈해몽에서 근심, 걱정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따라서, 개가 죽는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질 수 있음을 나타내며, 마음이 홀가분해질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검은 고양이가 죽어 있는 꿈 

검은 고양이가 죽어 있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됩니다. 모든 일이 원하는 대로 순조롭고 순탄하게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검은 고양이의 죽음은 꿈해몽에서 자신을 괴롭히는 인물의 제거, 고심하던 문제의 해결을 뜻한다고 하네요. 따라서, 경쟁자가 사라짐에 따라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계란을 깨니 죽은 병아리가 나온 꿈

계란을 깨니 죽은 병아리가 나온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된답니다.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하는데요. 작은 오해로 인해 평소 가깝게 지내던 지인과 불화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내고 있으니, 이 꿈을 꾼 후라면 일상에서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곤충을 때렸는데 죽지 않고, 다시 치려다 깨는 꿈 

곤충을 때렸는데 죽지 않고, 다시 치려다 깨는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됩니다. 주위의 방해가 생겨 계획한 일, 혹은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발생할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곤충이 죽지 않고 다시 치려고 시도하는 것은 자신을 유혹하는 무엇인가가 계속해서 발생하고, 그로 인해 방황하거나, 일의 시작에 있어 고민하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귀한 식물이 죽는 꿈 

귀한 식물이 죽는 꿈해몽의 경우 흉몽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신변에 좋지 못한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즉, 생각지 못한 나쁜 일이 발생하는 것으로, 재난, 사고, 질병 등이 발생해 심신이 고통스러워질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꾼 후라면 일상에서 조금은 조심할 필요가 있을지 모릅니다.

기차에 깔려 죽은 사람을 보는 꿈 

기차에 깔려 죽은 사람을 보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추친하는 일, 계획하는 일에 장애 없이 순조롭고 순탄하게 진행될 것임을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평소 힘들었던 일이 있었다면, 그 일이 잘 해결되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마음의 평안도 같이 얻을 수 있겠습니다.

기차에 사람이 치어 죽은 꿈 

기차에 사람이 치어 죽은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됩니다. 하고자하는 일, 계획하는 일이 별 장애 없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취업 성공, 유리한 계약의 성사 등으로 인해 신분의 변화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기차에 치어 죽는 꿈 

기차에 치어 죽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된다 할 수 있습니다. 진행되고 있는 일에 있어 순조롭게 진행되어 결과적으로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새로운 일이 생기고, 그 일의 기관에 의해 처리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고 합니다. 

까치들이 죽어있는 꿈

까치들이 죽어있는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집안에 우환, 근심거리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하는데요. 가족 구성원의 일에 문제가 생겨 잘 풀리지 않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로 인해, 근심거리, 우환, 문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일상에서 조금 더 주의를 기울여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깡패에게 폭행을 당해 죽는 꿈 

깡패에게 폭행을 당해 죽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스스로의 확고한 신념을 통해 좋지 못한 상황, 악조건을 이겨낼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평소 나쁜 환경에 놓여있다면, 너무 좌절하지 마시고 더욱 강한 의지로 앞으로 나아가면 더 좋은 결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이 꿈을 통해 더욱 멋진 꿈, 목표를 이룰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나비가 죽는 꿈 

나비가 죽는 꿈해모으이 경우 흉몽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진행하는 일, 계획하는 일, 혹은 여러 일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고 하네요. 특히 대인관계에서 곤란한 상황에 놓일 수도 있다고 하니, 일상에서 사람들과의 관계에 조금만 더 신중히 처신할 필요가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남동생이 죽어 대성통곡 한 꿈 

남동생이 죽어 대성통곡 한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걱정, 근심거리가 말끔하고 시원하게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스스로의 속을 썩이고 있던 일에 대한 문제들이 풀려 수월하게 진행될 것임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남이 물에 빠져 죽는 꿈 

남이 물에 빠져 죽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모든 일에 대해 순조롭고 평안하게 진행될 수 있음을 나타낸고 있으며,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기분 전환으로 상쾌해지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남이 죽었다고 생각하는 꿈 

남이 죽었다고 생각하는 꿈해몽의 경우 흉몽으로 분류됩니다. 오해가 발생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당혹스러운 일을 겪게 될 것임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어떤 일에 대해 남들과 다르게 자신만 잘못 알고 있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남이 칼에 찔려 죽는 것을 목격한 꿈

남이 칼에 찔려 죽는 것을 목격한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됩니다. 자신의 위치, 자신의 모습, 상황에서 눈부시게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임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일이 잘 해결되어 마음의 안정을 얻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고 있는 꿈 

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고 있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주어진 혹은 자신이 처한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생활이 여러 의미로 안정될 수 있음을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일의 성사, 부의 획득 등을 의미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편이 죽어 우는 꿈 

남편이 죽어 우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집안에 좋은 일, 즉 경사가 있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하는데요. 빠른 시일 안에 남편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며, 또는 집안사람들 중 누군가에게 좋은 소식이 전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가족 구성원들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하네요.

남편이 총에 맞아 죽는 꿈 

남편이 총에 맞아 죽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이라고 합니다. 남편의 신변에 상당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며, 혹은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다고 합니다. 남편의 일이 잘 풀려 큰 성공 혹은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높은 곳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평소 고민하고 있던 일들이 빠른시일 안에 잘 해결될 것임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사업이 잘 풀리거나, 혹은 새로운 일을 시작함에 있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대통령이 죽는 꿈

대통령이 죽는 꿈해몽은 상당히 좋은 길몽으로 나타낸다고 합니다. 대통령이 죽는 꿈, 어찌보면 상당히 부정적인 느낌이 강할 수밖에 없을 수 있는데요.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기본적으로 좋은 꿈이지만, 대통령이 죽는다는 것은 좋지 못한 이미지가 강할 수 있죠. 하지만, 역시나 꿈은 반대인가 봅니다. 주위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지도자의 변화, 새로운 정당의 집권 등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자신에게는 명예와 권리가 주어질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대통령이 죽어 국상 행렬을 구경한 꿈 

대통령이 죽어 국상 행렬을 구경한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의 경우 크게 출세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살아생전 큰 명예가 될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운이 따라 성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운, 좋은 기운 잘 챙겨서 큰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동생이 죽은 꿈 

동생이 죽은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됩니다. 동생에게 새로운 희망적인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맑은 물에 빠져 죽는 꿈 

맑은 물에 빠져 죽는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처한 상황에서 전보다 상황이 좋은 방향으로 변화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새롭게 기분을 전환할 일이 생기고, 종일 상쾌한 기분을 느끼며 생활할 수 있습니다.

목매달아 죽은 사람을 보고 만진 꿈 

목매달아 죽은 사람을 보고 만진 꿈해몽의 경우 길몽으로 분류됩니다. 신변에 좋은 일이 가득히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근심 걱정, 우환이 모두 사라져 마음의 안정을 얻고, 진행하는 일에 있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 죽음 꿈해몽, 죽음 관련 꿈 풀이 내용을 마치며. ▼

죽음과 관련된 꿈은 정말 다양하고 음산한 기분이 들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또는 충격적인 장면으로 놀라서 새벽에 잠에서 깰 수도 있지 않을까요. 더욱이, 죽음 꿈을 꾼 후 잠에서 깬 장면도 어두컴컴한 모습이니 그 충격이 더 클 수도 있겠습니다. 상당히 찜찜하고 개운치 않은 느낌을 받을 수도 있겠죠.

 

 

하지만, 죽음 꿈해몽의 경우 흉몽보다는 길몽의 의미를 더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남편의 죽음, 동생의 죽음 혹은 누군가의 죽음을 보는 꿈은 상당히 충격적이지만, 그 해몽, 풀이의 경우 해당하는 사람이 더 잘되는 것을 나타낸다고 하니 더욱 좋은 의미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꿈해몽 재미있게 보시고, 매사 탄탄대로 달리시길 바랍니다.

 

조금은 무섭고 충격적인 죽음에 관한 꿈이라 할 수 있겠지만 그 꿈해몽에 대해서는 기분이 좋아지는 내용이 많네요. 다만, 가끔 있는 흉몽의 경우 너무 찜찜해하지 마시고 일상에서 조금만 더 조심하며 살아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죽음 꿈해몽, 죽음 관련 꿈풀이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