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formation/꿈 이야기

신체 꿈해몽 신체, 몸 부위별 해몽 총 정리

by 세이대 2020. 5. 26.
반응형

신체 꿈해몽 신체, 몸 부위별 해몽 총 정리 

자신의 신체 혹은 남의 신체를 꿈에서 본다면 왠지 모를 그 의미가 궁금해지곤 합니다. 신체 꿈해몽에 대해 평소 관심이 없던 사람도 손, 발, 등, 머리 등등의 신체의 전체 혹은 일부를 선명하게 본다면 아침에 일어나서 찾아볼지도 모릅니다. 신체 꿈해몽에 관련해서 말이죠. 

 

신체 관련 꿈해몽 풀이.

 

많은 사람들이 신체 꿈해몽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것 같은데요. 어쩌면 신체에 관련된 이미지가 강하게 남아 자주 꿈으로 나타나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꿈 해몽은 통계를 기반으로 하는 것인 만큼 신체 꿈해몽 내용이 많을수록 많은 사람들이 신체에 관련된 꿈을 꾸고 또 그 꿈에 대한 풀이인 꿈해몽도 많은 것 같네요.

 

 

신체 꿈해몽을 통해 찜찜함을 덜고, 즐거움을 배가 시킬 수 있도록 재미있게 관련 내용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나쁜 꿈인 흉몽을 의미한다면 하루를 조심하시고, 좋은 꿈인 길몽을 의미하면 하루를 즐겁게 보내실 수 있다면 신체 꿈해몽에 대해 알게 되는 가장 좋은 의미가 아닐까요. 그럼, 신체 꿈해몽에 대해 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신체 꿈해몽 - 신체 중 얼굴 부위와 관련된 꿈해몽

 

 

# 본인 얼굴, 타인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 평소에 꺼려하던, 피하고 싶은 사람과의 만남 혹은 거래 등을 하게 되는 가능성이 높은 꿈이라고 합니다.

# 얼굴과 얼굴이 겹쳐서 보이는 꿈 - 서로 다른 상표를 나타내는 물건을 선물로 받게 되는 꿈입니다.

# 얼굴이 거울에 맑게 비치는 꿈 - 평소에 예상하지 못하는 경우의 사람과 만나게 되거나, 그런 사람의 소식을 듣게 되는 꿈입니다.

# 얼굴에 종기가 나는 꿈 - 본인의 행동 혹은 한 일, 말들이 남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되는 꿈입니다. 즉, 구설수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네요.

# 코피가 나서 온 얼굴에 묻게되는 꿈 - 다양한 방면으로 본인의 재물을 타인에게 알려주는 경우로, 스스로의 재물에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머리나 얼굴에 부스럼 혹은 종기가 나는 꿈 - 좋지 못한 꿈이네요. 재산상의 손해, 자손과 관련된 문제 등 나쁜 일이 발생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 얼굴 부위 및 그 근처를 수술하는 꿈 - 신상 문제 혹은 사업상의 문제로 조사를 받게될 수 있다고 하네요.

# 얼굴을 깨끗이 씻는 꿈 - 좋은 꿈이네요.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 얼굴을 붕대로 감는 꿈 - 누군가의 도움이 되고 보호를 받게되어 안정감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한답니다. 

 

 

신체 꿈해몽 - 신체 중 손 부위와 관련된 꿈해몽 

 

 

# 열 손가락을 사용하여 어떤 일을 하게되는 꿈 - 손가락은 일꾼을 의미하게 되네요. 여러 사람이 함께 일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 오른속을 이용해 어떤 일을 하는 꿈 - 오른손은 바른손이라는 이름도 있었죠. 정의롭고 옳은 일을 하게 되는 경우라고 합니다.

# 왼손을 이용하여 일을 하는 꿈 - 오른손 꿈과 반대의 경우를 나타냅니다.

# 손목이 빠져있는데 다시 맞추는 꿈 - 사업상 파트너와 잠시동안 헤어질 일이 발생할 경우를 나타낸답니다.

# 맑은 물에 손발을 씻는 꿈 - 자신이 원하는 일이 성취되는 것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네요.

# 어떤 사람과 손을 잡고 걷는 꿈 - 누군가를 만나든지 함께 일을 해나가는 과정에서 호흡이 척척 맞을 것이라고 하네요. 일할 때 이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은 꿈인 것 같습니다.

# 손바닥을 앞으로 펼치는 꿈 - 평소 의도하지 않던 새로운 무언가를 본인 스스로 시도해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체 꿈해몽 - 신체 중 발 부위에 관련된 꿈해몽

 

 

# 발바닥에 빨간색 물감 혹은 피가 묻어 있는 꿈 - 타인이 자신의 일을 뺏거나 사업 혹은 일을 진행함에 따라 심한 간섭을 받게 될 경우가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자기 발을 문 뱀을 그 자리에서 죽이는 꿈 - 이 꿈이 만약 태몽이라면 나쁜 의미라고 합니다. 자손에게 악영향을 미칠 수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 발이 썩는 경우를 본 꿈 - 본인의 일에 난관이 생겨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 다리가 길어지는 꿈 - 승진, 권력을 얻게 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네요. 이런 꿈이면 자주 꾸고 싶어 지는 좋은 꿈인 것 같습니다.

# 다리가 잘리는 꿈 - 신체의 일부를 잃는 꿈은 가족, 배우자 혹은 자녀와의 이별을 나타낼 수 있따고 하는데요. 사별할 수도 있음을 나타내기에 무서운 꿈이네요.

# 타인의 다리를 주물러 주는 꿈 - 어려움이 있는 타인에게 도움을 주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타인에게 선행을 베풀고 훗날 도움을 받을 수 있을 테니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신체 꿈해몽 - 신체 중 가슴 부위에 관련된 꿈해몽 

 

# 가슴을 보는 꿈 - 두가지의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여성이 가슴을 본 경우 본능적 사랑에 눈 뜨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남자 가슴을 본 경우라면 본인의 일에 대한 남들의 긍정적 평가를 받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 가슴에 털이 무성한 꿈 - 남자의 꿈이고 자신의 털이 무성한 것을 보는 경우 성공적인 성취를 의미합니다. 여자의 경우 감추고 싶은 일이 공개돼 난처한 상황 혹은 손실이 발생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가슴이 아픈 꿈 - 이 꿈은 나쁜 꿈이라고 하네요. 어려움이 발생해 고생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가슴에서 피가나는 꿈 - 역시 꿈해몽에서 피를 보는 것은 좋은 의미가 많나 봅니다. 소원성취를 나타내는 경우의 꿈이라고 하는데요. 가슴은 꿈해몽에서 너그러움, 일의 중심을 상징하며, 피를 본다는 것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 꿈 꼭 한번 꾸고 싶어 지는 꿈이네요.

 

 

신체 꿈해몽 - 신체 중 등 부위에 관련된 꿈해몽

 

기본적으로 등은 꿈해몽에서 나쁜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자신의 의지대로 행동하지 못하는 답답함을 나타내고 있다고 하니, 등에 관련된 꿈을 꾼다면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모든 꿈이 다 나쁘다고 할 수는 없겠죠.

# 등에 날개가 생기는 꿈 - 좋은 꿈이랍니다. 신분이 상승하는 경우를 나타낸다고 하는데요. 날개는 명성, 재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등을 보는 꿈 - 나쁜 꿈인데요. 일의 진행이 매끄럽지 못하고 막힘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답니다.

# 상대방 등에 업히는 꿈 - 높은 지위에서 주병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 헤깔리네요. 봉사에 관련된 꿈인데, 개인의 판단에 따라 길몽, 흉몽으로 나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체 꿈해몽 - 신체 중 배 부위에 관련된 꿈해몽

 

# 배를 드러내는 꿈 - 우선 나쁜 꿈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궂은 일이 발생되어 고생을 하게 될 것을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꿈에서 배를 보이는 것은 나쁜 일에 고통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배를 가르고 내장을 빼는 꿈 - 이런 꿈은 꾸는 것으로도 일어나면 기분이 찜찜하고 무서울 것 같은데요. 그런 기분과는 반대로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높은 자리에서 사람을 거느리고 책임자로서 일을 맡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출세에 관련된 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배에 수술 자국이나 흉터가 있는 꿈 - 불길하며 나쁜 일이 생길 가능성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달갑지 못한 일이 발생해 고통을 받게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낸답니다.

# 출세한 지인을 보며 배를 아파 하는 꿈 - 나쁜 꿈이에요. 매사에 조심할 필요가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배꼽이 커지는 꿈 -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찾게 될 가능성을 나타내는 꿈인데요. 자아를 찾는 꿈이니 당연히 좋은 꿈이겠죠.

# 배꼼에 털이 길게 난 꿈 - 건강을 되찾게 되는 것을 나타낸답니다. 건강해지니 당연히 좋은 꿈이겠죠. 앓고 있던 질병이 낫거나 무병장수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신체에 관련된 꿈해몽은 사람 신체의 부위가 다양하듯 그 해몽도, 그 꿈의 종류도 다양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어떤 경우,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 신체 꿈해몽은 달라질 수 있다는 것 충분히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꿈 해몽, 사주 풀이 등에 대해 맹신할 필요성은 없겠죠.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찜찜함을 달래고, 즐거움을 배가시켜 하루를 생활함에 있어 기운을 받을 수 있다면 신체 꿈해몽으로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것으로 신체 꿈해몽에 관련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