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바라보기

장도연 주차. 쉽지 않은 주차와 장도연 차.

by 세이대 2020. 2. 15.
반응형

장도연 주차. 쉽지 않은 주차와 장도연 차.

장도연 주차라는 이슈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개그우먼인 장도연은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을 통하여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지요. 이번에 이슈가 되고 있는 장도연 주차는 어떤내용일까요. 사람들은 누구나 초보때가 있지요. 반복적으로 연습을 하다보면 능숙해지기도 하는데요. 그 수준까지 올라가기 위해서는 많은 시행착오를 통하여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내야 할지 모릅니다. 대한민국 성인의 대다수가 겪어야 할 초보때의 난관이 있는데 그게 바로 운전이 아닐까요. 더욱이 주차는 소중한 내차에 대한 부담감이 겹쳐 더욱 힘들게 느껴지곤 합니다. 이번 이슈가 되고 있는 장도연 주차에 관련된 내용 한 번 볼께요. 


장도연 주차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지난 14일에 방송된 MBC예능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서 장도연의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조금 부족한 운전실력에 관련된 내용이 다뤄졌는데요. 익숙하지 않은 차를 능숙하지 못한 실력이라면 주차는 운전의 최고 난제 중 하나일지 모르겠습니다. 부족했던 주차실력이 공개되며 장도연은 '차를 버리고 싶었다.'며 당시에 받은 어려움과 스트레스를 나타내기도 했답니다. 여러분도 과거 한 번쯤은 느껴봤을 감정이지 않나요. 

어렵사리 주차를 하고 차에서 내려 두 발이 땅에 닿게되는 순간, 세상을 다 가진것 같은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때가 있었는데요. 그렇다고 문제가 여기서 끝은 아니죠. 어려운 공간에 주차를 했으면 당연히 차를 빼야되는 상황과 마주치게 된다는 사실, 다시금 이동하기 위해 차를 빼는 순간이 오면 또다시 두뇌는 고속을 생각을 하게 됩니다. 장도연도 큰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보여줬네요. 

초보때는 이래도 부담일때가...(출처 pixabay)

"아니면 대리 부를까?"

보고있던 이은형이 장도연에게 농담으로 던진 한마디였답니다. 주차를 못해 대리를 부르겠다는 농담이 의도치 않은 웃음을 전해줬으리라 생각이 되네요. 왠지 가까운 거리는 대리를 부르기 미안하고 돈도 아깝게 느껴지질때가 있곤 한데요. 주차 때문에 대리를 부르는건 누가봐도 어처구니 없는 말이지만, 고도로 긴장된 운전자에겐 긴장을 풀어줄 한마디이자 시청자에게는 웃음을 전해줄 한마디가 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연예인들이 SNS를 통하여 일상이 공개될 때면 항상 그 스타가 소장하고 있는 물건, 집등이 팬들에게 관심이 되곤 합니다. 이번 장도연 주차 이슈에도 그에 걸맞게 대중의 관심을 얻는 것이 있었는데요. 장도연에게 에피소드를 제공한 장도연 차가 대중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어떤 차인지 직접적으로 밝힌 것은 없지만, 우리 네티즌은 또 귀신같이 차종을 찾아냈습니다.

벤츠 GLE쿠페(출처 pixabay)

네티즌이 찾아낸 장도연차는 벤츠 GLE쿠페라고 알려지고 있는데요. 세단과 비슷해보이는 외형을 지니고 있지만 기능면에서 SUV차량으로 분류된다고 하네요. 2020 벤츠 GLE 쿠페의 경우 출시가격이 76,279~81,634유로정도이며 연비는 100km당 8리터라는 기본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장도연 주차에 대한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장도연 주차에 관한 이슈를 접하면서 처음 운전을 시작할 때가 생각이 많이 났네요. 고등학교를 졸업하며 운전을 배우던 당시에는 그저 재밌게만 느껴졌던 운전연습이었지만, 자차가 생기고 직접 운전을 시작하면서 많은 난관을 만났던 기억이 납니다. 고속도로를 주행하는 것보다 힘든 것은 시내 주행 그 중에서도 차선변경이었지요. 하지만 그것보다 어렵게 느껴졌던것은 골목에서의 운전과 주차였답니다. 고액을 들여 구매한 내 차가 상하면 어떡하나, 다른 차를 파손하면 어떡하나등등의 걱정과 더불어 익숙하지 않은 운전에 대한 부담감이 컸기에 말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주차를 성공하고나면 항상 '내 다리로 걷는게 가장 편하다. 최고다.'라는 생각을 하곤 했습니다. 지금은요, 걷는 것보다 운전하는게 편하고, 그중에서 가장 최고는 남이 운전해주는 차에 얻어타고 다니는 것입니다. 그래서 회장님들은 운전기사를 고용하나 봅니다. 

반응형

댓글